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

기본적인 샤워순서

<1> 미지근한 물로 시작하기

덥다고 차가운 물로 시작하는 것은 금물. 미지근한 물로 간단히 샤워한다.

<2> 밑에서 위로, 다리마사지

샤워기의 수압을 이용해 다리마사지 하기.

우선 발바닥 가운데의 움푹 파인 부분을 샤워기의 수압을 이용 충분히 자극을 준후 발목 복사뼈 옆부분을 꼭 누른후 발에서 무릎쪽으로 끌어 올리듯이 마사지 한다.

다리의 피로가 풀리면서 붓기가 빠진다.

<3> 팔꿈치에서 겨드랑이로

샤워시의 원칙은 심장에서 먼 곳부터 실시하는 것.

팔목부위에서 겨드랑이를 향해 끌어 올리듯 쓸어 준후 겨드랑이 부위를 힘을 주어 주물러 주면 림프액의 흐름을 원활히하여 붓기를 예방해 준다.

<4> 허리에서 배쪽으로

허리에서 배꼽부위를 향해 손을 밀착하여 충분히 모아주듯 쓸어준다.

<5> 온냉 교차법

마사지와 바디워시가 끝나면 따끈한 물로 헹군다음 다시 차가운 물로 마무리한다.

<6> 충분한 보습주기

몸이 젖은 상태에서 충분한 바디밀크로 몸전체를 구석구석 마사지하듯 발라 흡수시킨다.

<7> 샤워후 파우더 바르기

여름 샤워의 마지막은 파우더 바르기.

몸에 물기를 제거해준뒤 바디 파우더로 보송하게 마무리한다.

특히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, 가슴, 엉덩이 등에는 세심하게 발라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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