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

건성 피부

팩 - 에센스 스킨 + 에센스

얼굴이 당기는 느낌이 들면 화장수만으로 피부를 손질하기엔 수분이 부족하다. 에센스 스킨과 에센스를 같은 비율로 섞어 화장솜에 적신 후 건조한 부위에 붙이고 5분정도 올려 두었다가 가벼운 패팅으로 마무리한다.

마사지 - 에센스 스킨 + 에센스 + 영양크림

피부의 견조함이 걸정될 때는 에센스 스킨 + 에센스 + 영양크림을 1:1:1로 섞어 얼굴 중심으로 바깥 쪽으로 둥글게 1분 정도 마사지한다.

원활한 혈액 순환 >> 랩과 스팀 타월 | 눈가나 입가처럼 부분적으로 건조한 부위가 있을 때는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 15분 정도 올려 놓고 랩을 덮는다. 그 위에 스팀 타월을 하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혈액 순환이 촉진된다.

중.복합성 피부

피부에 가장 안정적인 중성 피부와, 부분적인 관리만 철저히 하면 피부의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복합성 피부는 세안 후 당기는 느낌을 잘 관리하면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.

손질법 | 복합성 피부의 경우, 볼과 이마의 당기는 부위는 건성 피부의 손질이, T존 부위처럼 번들거림이 심한 분위는 지성 피부의 손질이 필요하다. 주 2~3회 정도의 보습팩으로 피부에 촉촉함과 긴장감을 동시에 부여한다.

지성 피부

오일 컨트롤 스킨 - 수분 공급

오일 컨트롤 스킨을 2장의 화장솜을 축축해질 정도로 충분히 묻힌다. 얼굴의 중앙에서부터 가장자리로 발라 준 후 이마와 T존, 턱 순으로 바른다. 수분 부족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도 빠뜨리지 않고 발라준다. 가는 선이 생기기 쉬운 눈 부위도 조심스럽게 눌러 가며 발라 준다.

주름완화제품 - 피부의 고민 부위에 보습 부여

유.수분의 밸런스를 보충하기 위해 스페셜 제품으로 관리한다. 주름완화제품을 선이 두드러진 부위에 넓게 펴 발라 준다. 눈가, 입가, 표정 선, 八자 선, 이마 등을 위주로 얇게 펴 발라 준다.

오일 컨트롤 에멀전 - 유분 공급

화장수로 수분을 공급한 후 오일 컨트롤 에멀전을 발라 수분과 함께 약간의 유분을 플러스 해준다. 피부결을 따라 소량의 에멀전을 바른다. 손끝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발라 주면 피부 탄력을 높일 수 있다. 턱과 입 주위도 빠뜨리지 말고 손가락을 이용하여 리드미컬하게 손놀림한다. 마지막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단계로, 가볍게 얼굴을 감싸 내용물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한다.

520-713 전라남도 나주시 다시면 백호로 125 고구려대학교 TEL.061-330-7400 / FAX.061-330-7322
COPYRIGHT(C)KOGURYEO COLLEGE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