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

올바른 세발법과 모발제품의 사용은 두발을 건강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줌은 물론 피로까지 말끔하게 씻어준다. 건강모발의 첫 걸음은 올바른 샴푸법에 있다. 샴푸중 두피는 손톱으로 긁어 자극을 주거나 샴푸와 린스를 충분히 헹구지 않는 제발 습관은 반드시 고쳐야 할 점이다. 머리결은 한 번 상하면 회복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머리 결이 상하지 않도록 평소에 관리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.

샴푸전의 브러싱으로 엉킨 머리를 풀어주고 머리카락과 두피의 더러움을 일차적으로 없앤 후 체온 정도의 미지근한 물로 두피까지 충분히 적셔준 후 샴푸를 한다.

샴푸를 이용하여 충분량의 거품을 낸 뒤 두피를 튕기듯이 손가락을 이용하여 마사지 하듯 샴푸한다. 손톱으로 두피를 자극하면 비듬과 머리 빠짐의 원인이 되므로 삼간다. 샴푸 후 헹구기는 매우 중요하다.

샴푸성분이 모발에 남게 되면 윤기가 없고 더러움도 쉽게 생긴다. 린스를 이용해 모발 전체에 발라준 뒤 헹구어 준다. 특히, 모발에 탄력이 없고 건강하지 못할 경우 헤어팩을 해준다. 트리트먼트제를 모발에 골고루 발라주고 스팀타월로 15~20분 정도 머리를 감싸준 뒤 헹구어 준다. 물기를 제거하는 방법도 중요하다. 타월로 물기를 톡톡 두드려가며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건강한 모발을 위해 좋다

520-713 전라남도 나주시 다시면 백호로 125 고구려대학교 TEL.061-330-7400 / FAX.061-330-7322
COPYRIGHT(C)KOGURYEO COLLEGE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