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

[단계1] 눈썹

얼굴의 인상을 결정짓는 것은 눈썹에 달려있다고 해도 결코 틀린 말이 아니다.
깨끗하게 다듬은 눈썹 하나만으로도 훨씬 예뻐질 수 있다.
먼저 눈썹 브러시로 눈썹을 잘 빗어주어 눈썹의 흐름을 정리해 주고 펜슬로 눈썹산까지 그리고 다시 눈썹산에서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빼준다. 눈썹머리는 콧날의 시작 부분에서 눈썹산쪽으로 경사지게 그리면 입체감을 줄 수 있다.
다시 한 번 눈썹 브러시로 눈썹을 정리해주면 자연스럽다.

[단계2] 아이섀도

아이섀도를 바르면 정말 눈매가 달라진다. 표정이 느껴지는 것.
취향에 따라 원 컬러만 발라주거나 세가지 컬러로 그라데이션할 수도 있다.
왕초보를 위한 원 컬러 섀도 | 아이섀도를 손가락을 이용해 쌍겹 부위 중앙에 묻혀준 뒤 쌍겹 부위를 중심으로 펴발라주고 손가락에 남은 여분을 이용해 쌍겹 부위를 중심으로 눈썹뼈 쪽을 향해 펴발라준다.
세가지 컬러로 그라데이션하기 |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에 고르게 펴발라준다. 가장 짙은 브라운은 눈꼬리 부분에 발라 포인트를 준다.
메인 컬러로 사용한 브라운 섀도를 눈 밑에도 발라 자연스럽게 연결시킨다.
눈썹뼈 부분에 화이트 또는 아이보리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주어 완성.

[단계3] 마스카라

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고, 풍성해 보이는 속눈썹으로 연출하기 위한 팔수 아이템. 뷰러로 속눈썹을 싹싹 올려 집어주고 마스카라 입구에서 양을 잘 조절해 위 속눈썹부터 위에서 아래로 빗어준다.
위 속눈썹 아랫부분에서 위쪽으로 들어올리듯이 빗어주고 마스카라 브러시를 좌우로 움직이듯이 해야 잘 발라진다.
마지막으로 아래 속눈썹은 마스카라를 세워 한올 한올 발라주면 된다.

[단계4] 립스틱

말을 할 때마다 그냥 있어도 가장 주목받게 되는 부분이 입술인만큼 정말 매력적인 표현이 중요하다.
먼저 립라이너로 입술 윤곽을 따라 그려준다. 이때 구각(입꼬리 부분)을 잘 연결해주어야 자연스럽다. 립스틱으로 일단 아랫입술을 바르고 위, 아래 입술을 맞물려 섞이게 해 베이스를 만들면 한결 바르기가 쉽다.
윗입술을 바르며 입술 안쪽을 메워 완성한다. 그런 다음 티슈로 한 번 눌러준 후 다시 립스틱을 발라주면 입술 화장이 오래 간다.

[단계5] 볼화장

예전엔 단지 얼굴 윤곽을 수정하는 차원에서 볼화장을 했지만 이젠 생기 도는 복숭아빛 뺨을 만들기 위해 볼화장을 한다.
가볍게 몇 번 덧발라 원하는 색을 내줄것.
블러셔을 바르기 전 손등에서 브러시로 색을 조절해 고르게 해준다.
블러셔의 기본은 볼의 가장 높은 위치에 바르는 것. 가벼운 느낌으로 몇 번을 발라주는 게 색이 예쁘게 나온다.
퍼프로 블러셔를 바른 부분을 눌러 고르게 펴발라 마무리한다.

520-713 전라남도 나주시 다시면 백호로 125 고구려대학교 TEL.061-330-7400 / FAX.061-330-7322
COPYRIGHT(C)KOGURYEO COLLEGE. ALL RIGHTS RESERVED.